원빈 고향 정선에서 가족만 초대…“가마솥 국수 먹으며 소박한 예식”

톱스타 커플인 배우 원빈(38)과 이나영(36)이 지난 30일 강원도 정선에서 조용하고 소박한 결혼식을 치렀다. 소속사 이든나인은 “결혼식은 원빈의 고향 들판에서 열렸다”면서 “5월의 청명한 하늘 아래 푸른 밀밭을 걸어나와 양가 부모의 축복 속에 결혼 서약을 나눴다”고 밝혔다.
지난 30일 강원도 정선의 한 밀밭에서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린 배우 이나영(왼쪽)과 원빈.<br>이든나인 제공


둘의 결혼식은 한 편의 영화처럼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예식 장소와 테이블에 놓일 꽃 한 송이까지 손수 결정했고 결혼식에 가족과 친지, 소속사 식구들 외 동료 연예인 등은 단 한 명도 초청하지 않았다. 둘의 결혼 예복은 이나영과 10년 넘는 친분을 쌓은 디자이너 지춘희씨가 만들었다. 결혼식이 끝난 뒤엔 초원 위에 가마솥을 걸어 하객 40여명과 함께 따뜻한 국수를 나눠 먹었다. 하객 가운데 한 명은 “가마솥 화덕을 만들어 끓인 국수는 소탈하고 진정한 결혼식을 상징하는 의미가 있다고 본다”면서 “예식은 소탈하고 낭만적인 한 편의 영화 같았다”고 말했다.

신혼여행은 각자 일정을 마무리한 뒤 천천히 다녀올 예정이며 신접살림은 서울 서초구 방배동에 마련했다. 임신설에 대해서 소속사는 “결혼 이후 되도록이면 빨리 2세 소식을 기다리겠지만, 그건 하늘에서 내려주시는 것”이라며 완곡하게 부인했다.

이나영은 2011년 8월 원빈이 세운 매니지먼트사 이든나인으로 소속을 옮겼다. 2013년 7월 둘은 “조심스럽게 시작하는 단계”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은주 기자 eri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