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가요대전]태양X제프 버넷

[SBS 가요대전]태양X제프 버넷 “아쉬움 가득한 무대” 도대체 왜?

’2014 SBS 가요대전’에서 태양과 제프 버넷이 합동 무대를 펼쳤지만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21일 오후 8시 45분 SBS를 통해 방송된 ‘2014 SBS 가요대전’ 1부에서는 태양과 제프 버넷이 함께하는 무대가 방송돼 눈길을 끌었다.

올 한해 활약이 돋보이는 가수에게 주는 톱10상을 수상한 뒤 무대에 오른 태양은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눈, 코, 입’을 선보였다. 태양은 곧바로 ‘Call You Mine’을 부르며 열띤 분위기를 이어갔다.

하지만 태양이 일순간 가사를 이어가지 못하는 실수를 범하면서 문제가 생겼다. 잠시 노래를 중단한 태양은 이후 급격히 페이스를 잃어버리며 어색하게 노래를 이어나갔고, 제프버넷이 무대에 올라온 뒤에도 둘은 제대로 된 호흡을 보여주지 못했다.

또 노래가 주변 소음에 묻히면서 특유의 감미로운 분위기를 살리지 못하고 어수선한 분위기 속에서 무대가 끝나버려 팬들의 아쉬움을 불렀다.

이날 8년 만에 시상식을 부활시킨 ‘가요대전’ 1부에서는 위너가 신인상을, 톱10상은 걸스데이, 악동뮤지션, 에일리, 씨스타, 2NE1, 에이핑크, 비스트, 태양, 인피니트, 엑소가 가져갔다.

SBS는 지상파 방송 3사중 최초로 올해부터 연말 시상식을 페스티벌로 진행한다. 매년 개별로 진행되던 연말 시상식인 가요대전, 연예대상, 연기대상이 ‘2014 SBS AWARDS FESTIVAL’(2014 SAF)이라는 새로운 형식의 축제로 진행된다. 2014 SAF는 20일부터 31일까지 12일 동안 서울 강남구 코엑스 C홀에서 열린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