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경’

안혜경이 KBSN 드라마 ‘S.O.S 나를 구해줘’에서 선생님으로 변신한다.

배우 안혜경이 KBS N 특별드라마 ‘S.O.S 나를 구해줘’에서 주연으로 나섰다. 지난해 ‘학교2013’ 출연 이후 약 1년 만에 브라운관에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안혜경이 맡은 21살 마윤희는 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유재인(김광수)과 금지된 사랑에 빠지게 되는 영어 선생님이다.

안혜경은 “그 동안 보여 드렸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모습의 캐릭터라 무척 기대되고 떨린다. 또 한번의 터닝포인트가 될 것 같다. 촬영을 할 때마다 늘 설레고 짜릿하다. 정말 한번쯤은 꼭 도전해 보고 싶었는데 이런 기회가 주어져서 매일 감사하는 마음뿐이다. 최선을 다해 집중하고 싶다”고 밝혔다.

’S.O.S 나를 구해줘’에서 전개될 사제 간의 금지된 사랑에 대해 안혜경은 “설레고 떨리지만, 결코 다가갈 수 없다는 것에 더 안타까운 것 같다. 몰입하기 위해 광수씨와 촬영 전에 대화를 많이 하면서 촬영에 임하고 있다. 애절하고, 안타까운 마음이 점점 더 강해지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다”고 말했다.

KBS N 특별기획 총 12부작 ‘S.O.S 나를 구해줘’는 안혜경 외에도 안용준, 김보라, 광수(초신성), 노행하, 선우재덕, 이칸희, 김규종(SS501) 등이 캐스팅됐다. 오는 11월 12일 오후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목 주 2회 KBS DRAMA, KBS W 채널에서 동시 방영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