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왜 학교안가고 이러니’ 14세 강도 제압한 남성 화제

‘너 왜 학교안가고 이러니’ 14세 강도 제압한 남성 화제

입력 2014-10-30 00:00
수정 2014-10-30 16:3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미국의 한 남성이 강도를 제압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지 매체 뉴욕데일리뉴스의 29일자 보도 내용에 따르면 지난 27일 오클라호마주(州) 가필드 카운티의(Garfield County) 작은 마을 이니드(Enid)의 한 편의점에 강도 사건이 발생했다.

가게에 들어온 강도는 가게에 다른 사람이 있자 복면을 한 상태로 조용히 카운터 앞으로 다가와 아무 말 없이 서 있는 것으로 점원을 위협한다.

이에 여성 점원은 대수롭지 않다는 듯 “당신 뭐하는 겁니까? 밖으로 나가던지 여기 있으려면 가면을 벗어요”라고 강도에게 말한다.

이후 실내에 있던 손님이 밖으로 나가자 강도는 재빨리 전기충격기 등으로 상대를 강하게 위협한다.

그러나 이때 맥주를 배달하기 위해 가게에 들렀던 한 남성이 그의 강도 행각을 보고 즉시 제압한다. 이 남성은 강도와 몸싸움을 벌여 이내 강도를 바닥에 내동이치고는 꼼짝 못하게 붙잡는다.



바닥에 납작 엎어져 있는 강도의 위에서 덩치 큰 이 남성은 경찰이 도착할 때까지 5분여 동 몸으로 누른 채 완벽하게 제압하고 있었던 것. 재미있는 사실은 강도를 잡고 있는 동안 이 남성은 강도와 담소를 나누기도 한 것.

14세 소년인 강도에게 왜 학교에 가지 않았는지에 대해 그가 묻자, 소년은 학교에서 정학처분이 내려졌다고 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체포된 소년은 무장 강도 혐의뿐만 아니라 마리화나와 마약, 담배 및 마약 관련 소지 혐의로 기소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영상=유튜브, WorldViralVideos

문성호 기자 sungho@seouy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