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윤진이 열애설 “친구와 간 것”…그렇다면 ‘성지글’은 도대체 무엇?

배우 윤진이와 그룹 신화 멤버 전진의 열애설이 화제다.

21일 한 매체는 윤진이와 전진이 함께 싱가포르 현지 여행을 즐기고 있다는 교민들의 목격담이 줄줄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윤진이는 8월에 개최된 전진의 토크 콘서트에 참석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이에 전진 측 관계자는 복수 매체와의 통화에서 “전진은 현재 지인들과 해외여행 중”이라면서 “윤진이와의 열애설은 본인에게 확인 중” 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또 윤진이 측 관계자 역시 “윤진이가 싱가포르에 간 것은 맞지만, 친구들과 간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해명했다.

이 가운데 온라인에서는 두 사람의 심상찮은 관계를 한 달 앞서 언급한 ‘성지글’이 발견됐다. 윤진이가 얼마 전 촬영한 드라마 KBS 2TV ‘연애의 발견’ 관련 기사 댓글란에 작성된 글이다. 이 글에는 ‘이 곳은 성지가 됩니다. 전진 윤진이 봤거든요 오늘’이라는 내용이 적혀있다. 해당 댓글이 올려진 날짜는 9월 16일로 열애 보도보다 약 한 달 먼저 작성된 것지만 진위여부는 판단되지 않았다.

네티즌들은 “윤진이 전진 열애설, 대단하다”, “윤진이 전진 열애설, 뭐지”, “윤진이 전진 열애설, 황당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