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만만(KBS2 오전 9시 40분) 방송인 변정수는 21세 어린 나이에 결혼해 모델 활동 중 유부녀임을 고백하며 솔직함으로 큰 사랑을 받아 왔다. 그녀는 연기와 사업 등에서 큰 활약을 보인 ‘만능 엔터테이너’다. 하지만 일과 육아를 모두 잡은 ‘슈퍼 맘’으로 거듭나기까지 그 과정이 순탄치만은 않았다. 남편 류용운과의 운명적인 만남부터 갑상선암 판정으로 인한 일생일대의 위기까지 파란만장한 삶이 공개된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SBS 오후 5시 35분) 아기의 탄생은 모든 부모가 손꼽아 기다리는 순간이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출산과 동시에 전쟁은 시작된다. 이제 막 엄마라는 이름표를 단 ‘초보 맘’에게는 먹이고 재우고 씻기는 일까지 어느 것 하나 쉬운 일이 없다. 그래서 준비했다. 이름하여 ‘초보 맘 탈출 프로젝트’다. 밤에도 낮에도 잠을 자지 않는 아기 재우는 법부터 베이비 마사지법 등을 소개한다.

■슈퍼스타K 6(Mnet 밤 11시) 가수 서인국, 허각을 비롯해 수많은 스타를 배출한 ‘슈퍼스타K’가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지난 3월부터 전국 14개 도시와 미주, 일본, 필리핀 등에서 진행된 지역 2차 예선을 거쳐 본선 진출자를 가리는 ‘슈퍼위크’로 가기 위한 3차 예선까지 준비를 마쳤다. 국내외 숨은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광대역 오디션’과 ‘찾아가는 오디션’을 진행해 다양한 실력자를 선보인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