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일본 최대 돈까스 프랜차이즈 ‘카츠야’ 한국 진출

일본 최대 돈까스 프랜차이즈 ‘카츠야’ 한국 진출

입력 2014-03-14 00:00
업데이트 2014-03-14 11:2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3월 10일 종로점 오픈! 맛과 가격경쟁력으로 한국시장 공략 나선다

일본 최대의 돈까스 프랜차이즈가 한국에 진출한다. 저렴한 가격과 바삭한 식감으로 일본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카츠야’는 일본 내에 250개의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는 대표 돈까스 프랜차이즈 업체다.

3월 10일 종로점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한국시장 공략에 나선 ‘카츠야’는 1998년 가나가와 현 사가미하라 시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양질의 돈까스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며 일본 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업체는 “한국시장 진출은 ‘제2의 도전’”이라며 한국인들에게 바삭한 식감의 일본식 돈까스의 맛을 선보이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연령대가 좋아하는 음식인 돈까스를 소비자가 더 맛있고 싸게 먹을 수 있도록 하겠다는 목표에서 출발한 ‘카츠야’는 질 좋은 돼지고기와 바삭한 식감을 내기 위해 생 빵가루를 사용하고 매년 메뉴에 가장 잘 맞는 쌀을 산지와 품종을 비교하면서 선정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카츠야’를 운영 중인 ARCLAND SERVICE KOREA 주식회사(www.arcland-korea.com) 관계자는 이번 한국 1호점 오픈에 대해 “질 좋은 재료와 저렴한 가격으로 현재도 일본 내에서 체인점을 늘려가고 있는 돈까스 전문점 ‘카츠야’의 맛을 한국에서도 즐겨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카츠야는 한국 진출에 발맞춰 돈까스 덮밥 5,900원, 로스 가스 정식 7,000원이라는 가격정책을 발표했다. 업체는 저렴한 가격과 엄선된 재료를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고수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