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데드 4(FOX 밤 10시) 캠프 사람들에게 교도소를 접수하자고 설득하는 가버너. 죽은 이들을 태우러 나갔던 미숀과 허셸을 납치해 놓고, 두 사람을 이용해 전쟁 없이 교도소를 차지할 생각이다. 교도소에서 타이리즈에게 캐롤에 대해 얘기하려던 릭은 갑작스러운 폭발음에 밖으로 달려나간다. 한편 릭은 가버너와 일행을 설득하려고 애쓴다.

■프리미엄 컬렉션:킹덤 오브 오션(내셔널지오그래픽 밤 11시) 인간이 닿을 수 없는 심해에서부터 열대 수역과 얼음 사막, 해안가에 이르기까지 생명체들은 모든 해양 환경을 정복했다. 그중 먼바다 심해 바다왕국은 거대한 생물들이 정복하고 있다. 위대한 포식동물인 흰긴수염고래와 참치 떼가 가득한 푸른 바다에서 심해 거대 생물들의 향연이 펼쳐진다.

■참존 아시아투데이 제4회 전국 대학동문 골프최강전(J 골프 밤 11시) 대학동문 골프 최강팀을 가려라. 모교 명예도 지키고, 후배들을 위한 모교 기부 장학금도 획득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다. 우승팀은 1000만원의 장학금이 출전선수 명의로 출신 대학에 주어지며, 준우승과 3위도 각각 500만원과 30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된다.

■봉자(더 무비 밤 12시 40분) 봉자는 착하디 착해서 바보스러운 여자다. 그 여자의 유일한 삶의 이유는 김밥 마는 일과 됫병째 들이키는 정종이다. 시도 때도 없이 마셔대는 정종 때문에 주인의 눈 밖에 난 봉자가 김밥집에서 쫓겨난 날, 집에는 나이도 이름도 알 수 없는 소녀가 들어와 자고 있다. 애써 외로움을 견뎌 왔던 봉자는 이 신비스런 소녀를 받아들이게 되는데….

■와타나베 건물탐방(홈스토리 밤 8시 30분) 후지산 근처에 자리한 가와구치 댁을 찾아간다. 문을 열고 들어서자마자 정원은 실내와 실외가 섞여 있는 느낌을 준다. 주방에 서면 집 안 전체가 다 보이기 때문에 아이들을 살필 수 있는 구조다. 안쪽으로 들어갈수록 화장실 등과 같은 개인적인 공간과 바깥쪽으로 갈수록 외부와 연결되는 집의 구조는 마치 색의 농담과도 같다.

■마루코는 아홉 살 2(애니맥스 밤 10시) 평소 여자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나르, 오노, 유즈가 체육 시간에 활약을 한다. 방과 후에도 여자아이들은 이들에 관한 이야기를 나눈다. 구리, 강초, 타로는 이에 자극을 받아 멋진 남자로 거듭나려고 노력한다. 하지만 다들 거부감을 느끼거나 관심도 보이지 않자 셋은 실망하고, 마루코는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라고 충고한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