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미시USA, 변희재씨 종북 발언에 법적 대응 ‘부글부글’

미시USA, 변희재씨 종북 발언에 법적 대응 ‘부글부글’

입력 2013-05-13 00:00
업데이트 2013-05-13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가 윤창중 전 청와대 대변인의 성추행 의혹을 처음 제기한 미주 한인여성 온라인 커뮤니티 ‘미시USA’를 친노종북 사이트로 몰아붙여 논란이 일고 있다.

최근 ‘미시USA’ 게시판에는 변 대표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해야 한다는 의견이 속속들이 올라오고 있다.

변 대표는 지난 11일 윤 전 대변인의 기자회견 직후 자신의 트위터에 “윤 전 대변인이 미시유에스에이(Missy USA)의 종북 세력에 당한 듯하다. 교묘하고 계획적으로 거짓선동 한판 붙였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에 대해 ‘미시USA’의 회원들이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강력한 대응을 요구하고 나섰다.

한 회원은 ‘Missy USA는 친노종북 세력?’이란 제목의 글에서 “변희재가 Missy USA는 ‘친노중북 세력’이라서 계획적으로 대통령 방미를 음해하려고 이번 성추행 사건을 이슈화했다고 하네요”라며 “우리가 단합해 변희재를 명예 훼손으로 미국 법원에 고소해야 하는 것 아닌지 모르겠어요”라고 제안했다.

여러 회원들은 “데모 한번 안 해본 날 종북으로 몰다니”, “난 서울 출생인데 고소합시다” 등의 댓글을 통해 고소 의견에 동조하고 있다.

또 다른 회원이 올린 ‘변희재 미시유에스에이 선전포고 했네요. 한판 붙자는데요!’ 글에서는 “운영장 변희재 고소 안 하고 뭐하실까’, ‘변씨 때문에 종북세력 됐네. 고발해야겠어요’,’지금 한번 붙어보자는 겁니까’ 등의 댓글이 달렸다.

한편 보수 성향의 인터넷사이트 일간베스트 회원은 12일 미주 한인여성 온라인 커뮤니티 ‘미시USA’를 해킹했다고 주장했다.

’미시USA’는 미국에 거주하는 기혼 여성에게만 정회원 자격을 주고 카페 게시판을 공개하고 있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