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짠한형’
유튜브 ‘짠한형’
배우 손석구가 엉덩이 노출 연기에 대한 소신을 드러냈다.

18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손석구 김성철 김동휘 홍경 EP.32 짠한형이 말아주는 매력남들! 내 엉덩이 실력 어때?’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영상에서 신동엽은 “예전에 손석구가 ‘미운우리새끼’에 나와서 어머님들 앞에서 이야기 하는데 뭔가 좀 범상치 않고 예사롭지 않아서 내가 너무 매료되더라. 그래서 작품을 찾아보고 오늘 손석구 나온다 해서 너무 설레서 ‘내가 왜 이렇게 점점 석구한테 집착하는 거지?’, ‘나도 약간 게이 DNA가 있나?’ 싶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손석구는 “제 유일한 자랑거리 중 하나인데 게이 친구들이 좋아하는 남자배우 투표를 하는 게 있다”며 “놓치기 아까운 순위다. 트렌드들이 빠른데 그 친구들이 좋아하면 ‘이거는 된다’라는 게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손석구는 2022년 상반기 부터 2023년 하반기까지 게이들이 뽑은 이상형 순위 1위에 이름이 올라와 있다.

또 영화 ‘댓글부대’에 대해 이야기 나누던 중 배우 김성철이 촬영 중 바지를 벗겨 엉덩이가 보였던 상황을 언급하며 “그 부분은 편집됐다”고 했다. 이에 신동엽은 “그걸 써야지 게이 차트에 올라간다”며 능청을 떨었고, 김성철은 “다음 영화에서 엉덩이 써야겠다”고 받아쳤다.

그러자 손석구는 “나는 많이 깠다. 그냥 (게이) 차트에 올라가는 거 아니다. 헌신적인 게 필요하다”며 “SNS에 남자배우 엉덩이만 캡처해서 올려놓은 게 있다. 할리우드 배우들 것만. 그 중에 내 것도 있다”며 “난 영광이더라 거기에 들어 있는 게”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손석구는 과거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를 언급하며 “제가 전종서 앞에서 엉덩이를 까는 장면이 있다. 제작부에서 뒤만 나오니까 불편하면 대역 쓰겠다고 하길래 나는 그냥 하겠다고 했다. 자신이 있기보다는 솔직해야 한다”면서 “그 대역분을 오해 삼아서 게이 차트 올라가게 되면 내 실력으로 올라가는 게 아니지 않느냐. 나중에 배신감 주면 안되니까 대역보단 좀 떨어질 수 있을지언정 내 실력으로 올라가겠다”고 다시 한번 소신을 드러내 주변을 폭소케 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