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하고 생생하게 개성 표현”
쏘울은 대한민국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매력적인 디자인 카입니다. 이번에 수상한 쏘울 광고에서 쏘울의 개성있고 역동적인 디자인 컨셉트를 강조하는 데 주력하였습니다.
이노션 월드와이드
▲광고대행사
이노션 월드와이드
이노션 월드와이드
독특한 디자인, 다양한 컬러, 그리고 젊은 타깃이 선호하는 커스터마이징 아이템과 플라워 휠까지 겸비한 상품특성과 비정형성의 매력에 열광하는 창조적인 소비세대의 코드를 담아 강렬하고 생생한 이미지와 카피로 유저들의 개성을 임팩트 있게 표현하였습니다. 이러한 디자인 우위성 이외에도 1등급 연비와 첨단사양으로 실속있는 쏘울의 면모를 보여주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서춘관 이사
쏘울은 세계 3대 디자인상인 200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미국 워즈오토 선정 올해의 인테리어상 수상과 미국 컨슈머 다이제스트 2010 추천차종으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기아자동차는 세계를 대표하는 디자인 대표 아이콘으로 앞으로도 글로벌 넘버원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데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009-11-27 3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