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스 프라임은 3가지 기능(쾌변, 쾌장, 쾌청)을 업그레이드해 발효유의 기능을 한 차원 높였으며, 소비자 기호와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맛을 계속 개발하고 있다. 이는 불가리스로 14년간 이어온 ‘발효유의 고수(高手)’라는 지위와 소비자의 사랑을 계속 이어가고자 하는 남양유업 의지의 결실이다.
광고는 제품과 기업을 아우르는 소비자와의 가장 친밀한 커뮤니케이션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므로 항상 소비자에게 좀 더 진실하고 정직하게 다가갈 수 있는, 소비자의 입장에 서서 얘기하는 광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수상은 소비자들의 날카로운 판단에 합격점을 받은 의미있는 상이라 생각한다.
광고는 제품과 기업을 아우르는 소비자와의 가장 친밀한 커뮤니케이션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므로 항상 소비자에게 좀 더 진실하고 정직하게 다가갈 수 있는, 소비자의 입장에 서서 얘기하는 광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수상은 소비자들의 날카로운 판단에 합격점을 받은 의미있는 상이라 생각한다.
2004-11-01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