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 및 개인 사업자에게만 국한됐던 ‘자동차 리스’ 시장을 일반 소비자에게 폭 넓게 소개하기 위해 새로운 자동차 리스 상품 브랜드인 ‘클라스오토’를 탄생시켰다.
이 상품을 소개하고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새로운 광고 기법을 개발했다. 이 광고는 기존 자동차광고를 광고 속에 그대로 차용했으며 리스 상품을 고려하게 되는 시발점을 이용, 소비자의 이해 및 주목도를 강화시켰다. 특히 ‘클라스오토’에 대한 소비자 호감을 높였을뿐만 아니라 ‘자동차 리스 시장’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는 점에 자부심을 갖고 있다.
이 상품을 소개하고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새로운 광고 기법을 개발했다. 이 광고는 기존 자동차광고를 광고 속에 그대로 차용했으며 리스 상품을 고려하게 되는 시발점을 이용, 소비자의 이해 및 주목도를 강화시켰다. 특히 ‘클라스오토’에 대한 소비자 호감을 높였을뿐만 아니라 ‘자동차 리스 시장’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는 점에 자부심을 갖고 있다.
2004-11-01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