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광장] “신명나는 남도가락! 전남 고향장터로 오세요”

[서울광장] “신명나는 남도가락! 전남 고향장터로 오세요”

입력 2015-11-02 11:03
수정 2015-11-02 13:4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전남 우수전통시장박람회 2~4일 서울광장서 개최

이미지 확대
나주목사고을시장에서 온 상인이 흑산도 홍어를 들어보이고 있다.
나주목사고을시장에서 온 상인이 흑산도 홍어를 들어보이고 있다.

“신명나는 남도가락! 생각나는 고향장터!”
전남도는 2일부터 오는 4일까지 서울광장에서 제2회 전남우수전통시장박람회를 개최한다.

'신명나는 남도가락에서 벌이는 생각나는 고향장터다. 이번 우수전통시장박람회는 도내 40여개 시장의 200여개 우수상품들이 참가해 특색 있는 전남 전통시장의 맛과 멋을 서울시민에게 선보인다.

박람회 기간에는 품바공연, 추억의 동동구루무 공연, 가수왕 선발대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열려 박람회의 흥겨움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3일 오후 6시부터는 트로트가요제가, 4일 오전 11시에는 남도전통시장가수왕 선발대회가 열려 행사장을 찾는 시민들에게 재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한다.

박람회 개막식은 이날 오후 4시 서울광장 무대에서 열리며 전통시장 활성화에 공로가 많은 상인들을 포상한다.

김용일 서울시의원, 서서울파크골프 클럽 송년회 참석

서울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에서 의정활동하고 있는 김용일 의원(서대문구 제4선거구, 국민의힘)은 지난 12월 28일 서서울새마을금고 대강당에서 열린 서서울파크골프클럽)회장 김동선) 송년회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날 송년회는 서서울새마을금고 대강당을 가득 채운 80여 명의 회원과 지역 주민 등 총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정선 회원의 사회로 진행된 1부 행사에서는 국회의원 등 주요 내빈의 축사와 클럽 운영 경과보고, 공로 회원에 대한 표창 및 감사장 전달, 감사 보고 등이 다채롭게 진행됐다. 김 의원은 지역 사회 체육 발전에 기여한 회원들에게 서울시의회 의장 표창과 서대문구청장 감사장을 수여했다. 김 의원은 축사를 통해 “요즘 사회체육의 대세를 이루는 파크골프의 위상과 파크골프 동호인의 골프장 신설 민원을 잘 알고 있다”라며, 인프라 조성을 위해 시의원으로서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서울파크골프클럽은 회원 수 80여 명을 보유한 관내 최대 규모의 클럽 중 하나로,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것은 물론 전문 지도자를 배출하는 등 서대문구 파크골프의 산실 역할을 하고 있다. 김 의원은 이어지는 2부 오찬 자리에서 20여 년 전
thumbnail - 김용일 서울시의원, 서서울파크골프 클럽 송년회 참석

이명선 전문기자 mslee@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