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제 차에 올라가 ‘성행위’ 묘사한 난동女 찾습니다”

“제 차에 올라가 ‘성행위’ 묘사한 난동女 찾습니다”

김민지 기자
김민지 기자
입력 2024-01-28 07:44
업데이트 2024-01-28 11:1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A씨 차량 위로 올라간 외국인 여성들. 연합뉴스
A씨 차량 위로 올라간 외국인 여성들. 연합뉴스
핼러윈 데이를 앞둔 지난해 10월 한 외국인 여성들이 남의 차량 위에서 성적 행위를 연상시키는 동작을 하며 난동을 피우다 도망친 사실이 뒤늦게 전해졌다.

지난 2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경기 평택 송탄 미군 부대 앞 상가에서 장사하는 A씨는 지난해 10월 28일 새벽 2시쯤 황당한 일을 겪었다. 상가 앞 도로에 주차한 A씨의 캐스퍼 차량 위에 외국인 여성들이 올라가 성적인 행위를 연상하게 하는 동작을 하며 난동을 부린 것이다.

A씨의 지인이 촬영한 당시 영상을 보면 한 외국인 여성은 A씨 차량 보닛 위로 올라가 몸을 흔들고, 다른 여성 서너명이 환호성을 지르며 이를 촬영하고 있다.

이어 일행 한명이 더 차량 위로 올라가 비슷한 동작을 하고, 급기야 이 여성은 앞 유리창을 밟고 차량 지붕까지 올라가 난동을 부렸다.

A씨가 연락을 받고 현장에 도착했을 때 이들은 이미 사라진 뒤였다. A씨는 곧바로 112에 신고했다.

A씨 연합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구매한 지 5개월밖에 안 된 차량의 보닛과 지붕이 찌그러져 280여만원의 수리비가 나왔다”며 “하도 고함을 지르고 시끄럽게 굴어 주변 상인들이 나와 항의할 정도였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신고를 접수한 경기 평택경찰서는 폐쇄회로(CC)TV 영상을 토대로 동선을 추적해 용의자 중 1명이 미군 부대로 복귀한 사실을 확인했다. 이후 미군 헌병대와 공조해 20대 여성 주한미군 B씨를 재물손괴 혐의로 입건했다.

B씨는 이달 초 법원으로부터 벌금 200만원을 선고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함께 난동을 부린 또 다른 여성은 찾을 수 없었다. 사건 이후 CCTV가 없는 골목길로 사라져 동선 추적이 어려웠고, B씨가 해당 여성에 대해 “그날 클럽에서 처음 만난 사이”라고 주장했기 때문이다.

더 이상의 수사가 어렵다고 판단한 경찰은 지난달 초 수사 중지를 결정했다.

A씨는 “B씨에게 차량 수리비의 절반은 받긴 했으나 그보다 범인은 찾지 못했다는 것에 대해서 안타까움이 크다”며 “어떻게든 이 여성을 찾아 죗값을 물리고 싶다”고 토로했다.
김민지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