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카엘라, 올영 ‘W케어’ 통해 여성청결제 기획세트 할인 판매

카엘라, 올영 ‘W케어’ 통해 여성청결제 기획세트 할인 판매

입력 2023-03-31 10:22
업데이트 2023-03-31 10:2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4월 1~9일, 젤타입 여성청결제 및 여성청결티슈 세트 36% 할인

이미지 확대
카엘라 제공
카엘라 제공
여성 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카엘라가 올리브영 ‘W케어’ 프로모션 기간인 4월 1일부터 9일까지 최대 36% 할인된 금액에 여성청결제, 여성청결티슈 등의 제품을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우리(We), 여성(Woman), 웰니스(Wellness)’를 의미하는 올리브영 W케어는 여성 건강 관련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행사로 4월 1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다. 여성들이 일상에서 W케어를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W밸런스, Y존 케어 ▲W클렌징 ▲W러브 ▲W웨어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카엘라는 여성청결제 젤타입과 여성청결티슈 10매가 세트로 구성된 여성청결제 기획세트를 3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5가지 특정성분 무첨가, 색소∙합성향료 무첨가 등 EWG GREEN 등급을 획득해 22년 상반기 화해 트렌드 어워드 비건부문 1위 및 화해 설문단 제품만족도 99%를 기록한 바 있다.

카엘라 여성청결티슈는 운동 후나 여행, 출장 등 외부 활동 시 간편하고 청결하게 Y존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파우치에 들어가는 사이즈로 개별 포장되어 휴대가 용이하다. ‘

일반적인 물티슈와 달리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으며 pH 약산성으로 생리티슈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플러셔블 원단으로 변기에 버릴 수 있어 뒤처리도 깔끔하다.

카엘라 관계자는 “비건 인증을 받은 순한 성분의 여성청결제와 여성청결티슈를 올영 W케어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 소중한 버자이너와 Y존을 케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