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오프로드, 전속모델 배우 김우빈과 팬사인회 성료

오프로드, 전속모델 배우 김우빈과 팬사인회 성료

입력 2023-03-21 10:26
업데이트 2023-03-21 10:2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지난 11일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된 오프로드 전속모델 배우 김우빈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  오프로드)
지난 11일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된 오프로드 전속모델 배우 김우빈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 오프로드)
오프로드(offroad)는 지난 11일 더현대 서울에서 브랜드 전속모델인 배우 김우빈과 함께 한 팬사인회를 성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오프로드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응모한 팬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과 더현대 서울 오프로드 매장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특히 이번 오프로드의 김우빈 팬사인회는 당첨된 고객들에게 김우빈과 함께한 오프로드 23SS 컬렉션이 담긴 포토북과 오프로드 굿즈를 제공하여 팬사인회 현장에서 높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위해 더현대 서울에 방문한 배우 김우빈은 팬들에게 사인을 전달하고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소통하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컨템포러리 테크웨어 브랜드 오프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류정하 전무는 “이번 더현대서울 오프로드 김우빈 팬사인회에 참여해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모두가 즐겁게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소재 개발과 기술 혁신을 통해 컨템퍼러리한 테크웨어 스타일을 꾸준히 선보이는 것은 물론, 의미 있는 이벤트와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 분들께 다채롭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