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라쿠텐트래블, 숙소 예약 시 즉시 활용 가능한 쿠폰 지급하는 ‘플래시 세일’ 진행

라쿠텐트래블, 숙소 예약 시 즉시 활용 가능한 쿠폰 지급하는 ‘플래시 세일’ 진행

입력 2023-02-21 09:00
업데이트 2023-02-21 09: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라쿠텐 트래블 제공
라쿠텐 트래블 제공
라쿠텐 트래블이 일본 숙소 할인 프로모션 ‘2023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24일 오전 10시까지 총 72시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총 35만원 쿠폰팩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1인당 3개 쿠폰으로 각 1회씩 사용 가능하다.

투숙기간은 21일부터 오는 5월 30일까지며, 50만원 이상 결제 시 20만원, 30만원 이상은 10만원, 20만원 이상은 5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별도의 조건 없이 사이트 내 7000여개 숙소에 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신규회원에게는 중복 적용이가능한 10% 할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무료 취소가 가능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라쿠텐 트래블은 일본 최대 호텔 예약 사이트로 4만여개의 호텔, 료칸, 리조트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으로부터 높은 평점을 받은 숙소, 라쿠텐 트래블에서만 독점으로 최적가 혜택을 제공하는 호텔, 료칸에 ‘JAPAN QUALITY’ 인증 마크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인증마크를 통해 고객은 합리적인 숙소 예약이 가능하다.

아울러 라쿠텐 트래블은 코로나 시대에 걱정 없는 숙소 예약을 위한 무료 취소 정책을 시행하고, 사이트 내 모든 페이지에 부가세, 서비스료를 포함한 최종 금액을 명시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라쿠텐 트래블 관계자는 “최근 증가하는 일본 여행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일본 숙소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의 숙소에 대한 고민이 해소되고, 일본 여행이 행복한 추억이 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라쿠텐 트래블은 일본 여행에 특화 되어있는 호텔 예약 플랫폼으로 현지 호텔에서 진행하고 있는 자체 패키지를 예약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춰져 있어 여행자의 선택을 고려한 옵션을 보유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22대 국회에 바라는 것은?
선거 뒤 국회가 가장 우선적으로 관심 가져야 할 사안은 무엇일까요.
경기 활성화
복지정책 강화
사회 갈등 완화
의료 공백 해결
정치 개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