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무심한 얼굴로”…지하철서 잠든 여성 가슴 만지는 남성

“무심한 얼굴로”…지하철서 잠든 여성 가슴 만지는 남성

이보희 기자
입력 2023-02-11 07:48
업데이트 2023-02-12 16:0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남성 얼굴·직장 등 공개돼

이미지 확대
일본 지하철에서 한 남성이 잠든 여성을 성추행하는 영상이 올라와 충격을 주고 있다. 트위터 캡처
일본 지하철에서 한 남성이 잠든 여성을 성추행하는 영상이 올라와 충격을 주고 있다. 트위터 캡처
일본 지하철에서 한 남성이 잠든 여성을 성추행하는 영상이 SNS를 통해 확산되며 열도가 충격에 휩싸였다.

현지 매체 엔카운트는 지난 8일 최근 트위터 등에서 확산한 이 같은 영상을 소개하며 해당 남성의 신상이 공개됐다고 전했다.

해당 영상을 보면 지하철에 남성과 여성이 밀착돼 앉아있는 가운데, 남성이 잠에 빠져있는 여성의 가슴을 무심한 얼굴로 만지고 있는 모습이다. 남성의 얼굴은 그대로 노출됐으며 피해 여성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가 돼 있었다.

영상이 확산되며 남성의 얼굴과 본명, 경력, 근무지 등이 나와 있는 페이스북 프로필이 공개됐으며 아내와 어린 자녀 3명이 함께 있는 가족 사진도 노출됐다. 다만 가족들의 얼굴은 모두 모자이크 처리된 것으로 전해졌다.

프로필에 공개된 남성의 근무지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무역 회사로 알려졌다.

회사 측은 해당 남성에 대해 “현재 재직 중이지만 본인은 치한 혐의를 부인하고 있어 조사 중”이라며 “사실로 확인되면 합당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엔카운트에 전했다.
이보희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