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대헌 ISU 선수권대회 홍보대사로

황대헌 ISU 선수권대회 홍보대사로

김동현 기자
김동현 기자
입력 2023-02-09 16:59
수정 2023-02-09 16:5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악수하는 윤홍근 회장과 황대헌
악수하는 윤홍근 회장과 황대헌 9일 오후 서울 송파구 제너시스 BBQ본사에서 열린 ‘2023 ISU 세계 쇼트트랙 선수권대회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조직위원장을 맡은 윤홍근 제너시스BBQ그룹 회장(왼쪽)과 홍보대사 황대헌 선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남자 1,500m 금메달리스트 황대헌(24·강원도청)이 다음 달 서울서 개최되는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세계선수권대회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대한빙상경기연맹은 9일 서울 송파구 제너시스 BBQ그룹 국제회의실에서 ‘2023 ISU 세계 쇼트트랙 선수권대회’ 홍보대사 위촉식을 열고 황대헌을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윤홍근 빙상연맹 회장은 “ 황대헌이 홍보대사 역할을 맡아서 쇼트트랙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과 사랑을 모으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대헌은 “큰 대회의 홍보대사를 맡게 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홍보대사 직책에 책임을 지고 대회를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