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동원F&B, 설 선물세트 200여종 선봬… 영화 캐릭터도 접목

동원F&B, 설 선물세트 200여종 선봬… 영화 캐릭터도 접목

입력 2023-01-10 16:19
업데이트 2023-01-10 16: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동원F&B ‘E.T 동원참치세트’동원F&B 제공
동원F&B ‘E.T 동원참치세트’동원F&B 제공
설 선물세트 200여종을 선보인 동원F&B는 ‘동원참치’와 ‘리챔’ 등으로 구성한 선물세트에 주력했다. 또한 실속 종합선물세트를 확대했으며 친환경 선물세트와 E.T, 미니언즈 등 영화 캐릭터를 제품화한 이색 세트도 함께 준비했다.

먼저 건강요리유, 참치액, 국물의신 등의 조미료와 함께 참치캔, 캔햄 등으로 구성된 실속 종합선물세트를 50여종 운영한다. 대표 품목인 ‘동원 스페셜 46호’는 ‘동원 참치액’과 건강요리유 등이 담겨 있으며 ‘동원 스페셜 65호’는 한 알만 넣고 3분간 끓이면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고체 육수 조미료 ‘국물의 신 참치한알’과 카놀라유, 올리고당 등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동원F&B는 친환경 소재인 ‘페이퍼 프레스’를 처음 도입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페이퍼 프레스는 100% 종이로 만들어져 재활용이 가능하고, 기존 종이 트레이보다 강도가 강한 편이다.

내부 플라스틱 받침과 부직포 가방을 종이로 대체한 ‘올페이퍼 패키지’ 선물세트도 지난 추석보다 10배 이상 물량을 늘렸다. 특히 올 설에는 전체 ‘양반김 선물세트’의 절반 이상을 100% 종이 소재로 대체해 친환경성을 강조했다.

또한 해양생태계 파괴를 최소화하는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생산한 ‘동원 MSC인증 가다랑어 사용 참치세트’ 등도 함께 내놨다. 이 제품은 가다랑어 수급부터 참치캔의 제조·유통·판매 전 과정에서 지속가능한 생산 이력을 투명하게 관리한다.

서울비즈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