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만나플러스, GS리테일과 협력해 편의점, 슈퍼마켓 배달 수행 맡는다

만나플러스, GS리테일과 협력해 편의점, 슈퍼마켓 배달 수행 맡는다

입력 2022-12-27 14:38
업데이트 2022-12-27 14:3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GS리테일과 배달대행 계약 체결
GS25 및 GS더프레시 배달 서비스 수행

만나플러스 제공
만나플러스 제공
만나코퍼레이션의 배달대행 브랜드 만나플러스는 GS리테일과의 협력 관계 구축을 통해 B2B 배달 대행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

만나플러스는 GS리테일과의 배달 대행 계약 체결을 통해 전국 GS25 편의점과 GS더프레시 슈퍼마켓 매장의 배달 주문 건에 대한 상품 배달을 수행한다.

고객이 GS리테일의 통합 모바일 앱인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GS25와 GS더프레시 매장의 원하는 상품을 주문하면, 만나플러스 배송원이 주소지와 가까운 매장에서 제품을 픽업 후 당일 고객에게 배달할 예정이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자사의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빠르고 편리한 상품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에 만나플러스와 배달 수행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전했다.

만나플러스 관계자는 “자사의 배달 대행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GS리테일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배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 화장품, 패스트푸드, 베이커리 등 다양한 품목의 대형 프랜차이즈와의 배달 대행 제휴를 확대해 대리점과 배송원의 수익성 향상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만나그룹은 배달대행 플랫폼 서비스사 ‘만나코퍼레이션’과 O2O 플랫폼 운영사 ‘만나플래닛’으로 구성돼 있다. 현재 전국 가맹점 5만 4000여개, 배송원 3만 3000여명, 대리점(지역 배달대행사) 1600여개, 배달 건수 1600만여건으로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