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클럽이민 “미국 뉴욕 부동산 전문 플랫폼 코리니와 업무협약 체결”

클럽이민 “미국 뉴욕 부동산 전문 플랫폼 코리니와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2-12-02 14:43
업데이트 2022-12-02 17:3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클럽이민 제공
클럽이민 제공
국내 대표 미국투자이민 전문 컨설팅 기업인 클럽이민은 지난달 26일 미국 뉴욕 부동산 전문 플랫폼 프롭테크(부동산-IT 기술결합)기업인 코리니(Koriny)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1984년 설립된 클럽이민 이주공사는 1992년 국내에서 최초로 미국투자이민 사업을 진행했으며, 국내에서 가장 많은 미국투자이민 송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현재까지 원금상환을 받은 프로젝트가 무려 65개에 이르고 있고, 내년에도 10개 프로젝트에 관한 원금상환을 앞두고 있다.

홍금희 클럽이민 대표는 “미국투자이민을 진행함에 있어서 원금상환은 가장 중요한 마지막 단계인데 원금상환을 받은 고객이 많아질수록 안전한 미국 부동산 투자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며 “미국 뉴욕 부동산 전문 기업과의 업무협약으로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정확한 미국 부동산 관련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어 기대가 매우 크다”고 밝혔다.

클럽이민은 이번 협약으로 미국 부동산 투자자문, 구입 및 매각, 임대관리, 미국투자이민 컨설팅, 코리니와의 세미나 공동 개최 등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미국내 최고 입지라 알려진 뉴욕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는 고객 및 고액 자산가들에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부동산 투자 컨설팅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미국 세무사 및 회계사를 통한 세무 서비스도 제공하게 된다.

클럽이민은 일반인이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뉴욕 부동산에 전문성을 더한 VIP 의전과 미국 투자이민(EB-5)을 통한 가장 안전한 영주권 취득에 관한 컨설팅을 동시에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클럽이민은 지금까지 미국 투자이민으로만 총 950세대 약 3000여명의 영주권 취득을 수속했다. 지금까지 총 65개 프로젝트와 관련해 원금상환을 완료했다. 미국뿐 아니라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유럽의 포르투갈, 스페인 등 해외투자이민 이주업계의 선구자적인 역할을 담당해 오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클럽이민 관계자는 “약 38여년간 대한민국 이주 업계를 이끌어가고 있으며, 윤리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투명하고 공정하며 합리적인 업무수행을 추구하는 경영정신으로 타 이주업계에 모범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