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국산 첫 국제대회 최고상… 에버랜드가 키워낸 ‘K장미’

국산 첫 국제대회 최고상… 에버랜드가 키워낸 ‘K장미’

입력 2022-08-18 20:38
업데이트 2022-08-19 01:4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국산 첫 국제대회 최고상… 에버랜드가 키워낸 ‘K장미’
국산 첫 국제대회 최고상… 에버랜드가 키워낸 ‘K장미’ 에버랜드는 3년간 개발한 장미 품종 ‘퍼퓸 에버스케이프’(사진)가 일본 기후에서 열린 국제 장미대회에서 국산 품종으로는 처음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에버랜드의 장미 전문가인 하호수 프로와 배소정 프로가 ‘퍼퓸 에버스케이프’ 장미를 돌보고 있다. 영국, 프랑스, 독일 등에서 온 41개 품종이 경합한 이번 대회에서 퍼퓸 에버스케이프는 내병충성, 전반적 인상, 수세(樹勢), 향기 등 평가 항목 대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금상을 포함, 4개 부문에서 최다상을 수상했다. 이 품종은 향기가 진하고 꽃잎 수가 풍성해 탐스럽다. 핑크빛 꽃을 봄부터 가을까지 피워 올려 오랜 시간 두고 볼 수도 있다.
에버랜드 제공
이미지 확대
국산 첫 국제대회 최고상… 에버랜드가 키워낸 ‘K장미’
국산 첫 국제대회 최고상… 에버랜드가 키워낸 ‘K장미’ 에버랜드는 3년간 개발한 장미 품종 ‘퍼퓸 에버스케이프’가 일본 기후에서 열린 국제 장미대회에서 국산 품종으로는 처음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에버랜드의 장미 전문가인 하호수(왼쪽) 프로와 배소정(오른쪽) 프로가 ‘퍼퓸 에버스케이프’ 장미를 돌보고 있다. 영국, 프랑스, 독일 등에서 온 41개 품종이 경합한 이번 대회에서 퍼퓸 에버스케이프는 내병충성, 전반적 인상, 수세(樹勢), 향기 등 평가 항목 대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금상을 포함, 4개 부문에서 최다상을 수상했다. 이 품종은 향기가 진하고 꽃잎 수가 풍성해 탐스럽다. 핑크빛 꽃을 봄부터 가을까지 피워 올려 오랜 시간 두고 볼 수도 있다.
에버랜드 제공
에버랜드는 3년간 개발한 장미 품종 ‘퍼퓸 에버스케이프’가 일본 기후에서 열린 국제 장미대회에서 국산 품종으로는 처음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에버랜드의 장미 전문가인 하호수 프로와 배소정 프로가 ‘퍼퓸 에버스케이프’ 장미를 돌보고 있다. 영국, 프랑스, 독일 등에서 온 41개 품종이 경합한 이번 대회에서 퍼퓸 에버스케이프는 내병충성, 전반적 인상, 수세(樹勢), 향기 등 평가 항목 대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금상을 포함, 4개 부문에서 최다상을 수상했다. 이 품종은 향기가 진하고 꽃잎 수가 풍성해 탐스럽다. 핑크빛 꽃을 봄부터 가을까지 피워 올려 오랜 시간 두고 볼 수도 있다.

에버랜드 제공



2022-08-19 20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