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여성 고객들 성폭행한 마사지 업소 주인·종업원 구속

여성 고객들 성폭행한 마사지 업소 주인·종업원 구속

신동원 기자
신동원 기자
입력 2022-06-21 23:34
업데이트 2022-06-22 05: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분노한 남자친구가 납치해서 보복폭행 했다가 구속

경기 안산시 안산단원경찰서 전경
경기 안산시 안산단원경찰서 전경
타이 마사지 업소에서 20대 여성고객들을 성폭행하거나 추행한 업주와 종업원이 구속됐다.

경기 안산단원경찰서는 강간 등 혐의로 마사지 업주 30대 A씨와 종업원 B씨 등 2명을 구속했다고 21일 밝혔다.

A씨 등은 지난 4월 10일 안산시 단원구 자신이 운영하는 타이 마사지 업소 내에서 마사지를 받던 20대 여성 C씨 등 2명을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피해자 C씨 등은 피해 사실을 경찰에 신고했다.

A씨 등은 당초 범행 사실을 부인했으나, 국립과학수사연구원 감식 결과 C씨의 체내에서 자신의 DNA가 발견되는 등 관련 증거들이 드러나자 혐의를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A씨는 범행 당일 오후 11시 50분쯤 C씨의 남자친구인 20대 D씨 등으로부터 납치와 감금, 폭행 등을 당하기도 했다.

D씨는 C씨로부터 성폭행 피해 사실을 전해 들은 뒤 친구 3명과 함께 A씨를 차에 태워 안산시 내 곳곳으로 끌고 다니며 둔기 등으로 여러 차례 폭행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 사건으로 D씨는 납치 감금 등 혐의로 현행범 체포돼 현재 구속된 상태다.

경찰 관계자는 “A씨 등이 범행을 저질렀다고 판단할 만한 증거가 다수 확보돼 영장을 발부받은 뒤 구속했다”며 “추가 조사를 마치는 대로 이들을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동원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