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지니제이인터, 비린 맛 없는 프로틴 밀쉐이크 출시

지니제이인터, 비린 맛 없는 프로틴 밀쉐이크 출시

입력 2022-05-17 19:11
업데이트 2022-05-19 14: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세계적으로 단백질 음료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단백질 특유의 비린 맛이 나지 않는 프로틴 밀쉐이크(사진)가 출시됐다. 그동안 프로틴 음료는 다이어트하는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특유의 비린맛 때문에 지속적으로 섭취가 쉽지 않다는 평가였다.

단백질 식품은 1세대가 운동보충용으로 고함량 대용량 세대라면, 2세대는 건기식 타입으로 성분과 기능성이 추가된 제품들이었고, 제3세대는 제품 제형의 다변화를 통해 섭취의 편리성과 고객별 맞춤형으로까지 발전했다.

지니제이인터내셔널 주혜진 대표는 “고함량 단백질 섭취 시 비린 맛 때문에 꺼리는 소비자들을 위해 1년 이상 연구를 통해 맛을 개선했다.”며 “잇심플 ‘밀쉐이크 3종’은 바쁜 일상으로 식사를 제때 못 하거나 인스턴트 식품으로 때워 영양 불균형이 생기는 현대인을 위해 간편하고 영양 가득한 한 끼를 해결 할 수 있는 프리미엄 단백질 쉐이크 제품이다”고 강조했다.
잇심플 밀쉐이크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단순한 한 끼 식사 대체를 위해 고함량 단백질 및 11종 비타민& 미네랄 성분 함유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상황에 맞춰 제품을 골라 먹을 수 있게 기능성 원료를 추가했다는 것이다. 현재 잇심플 밀쉐이크 론칭 기념 와디즈 채널에서 5월27일부터 2주 동안 할인행사를 통해 제품구매가 가능하며, 브랜드‘ 잇심플(Eat simple)’은 소비자들에게 적재적소에 필요한 영양소 및 먹는 불편함의 최소화 등 ‘Simple is The Best’ 비전을 담고 있다.

주 대표는 “체중 조절이 필요한 시기에는 유산균 및 식이섬유가 함유된 밀쉐이크 라이트, 소화가 잘 안 되는 시기에는 소화효소 3종이 함유된 밀쉐이크 클리어, 에너지 보충이 필요한 시기에는 아미노산과 타우린이 함유된 밀쉐이크 에너지업을 추천하며 밀쉐이크의 뒤를 이어 전해질 음료, 식사 대용 Bar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