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국힘 女의원, 룸살롱서 지명” 숙대 에타 글에 이준석 “법적 조치”

“국힘 女의원, 룸살롱서 지명” 숙대 에타 글에 이준석 “법적 조치”

이정수 기자
이정수 기자
입력 2022-05-03 13:59
업데이트 2022-05-03 13:5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페이스북 캡처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페이스북 캡처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숙명여대 에브리타임(대학생 익명 온라인 커뮤니티)에 국민의힘 여성 의원들을 비방하는 내용의 글이 올라온 것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3일 페이스북에 “어제 자로 국민의힘의 여성 의원들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내용을 숙명여대 에브리타임에 게시한 자가 있다고 많은 제보가 들어왔다”며 문제의 게시물을 캡처한 사진을 올렸다.

해당 게시물에서 익명의 글쓴이는 “나 일하는 학원에서 방금 들은 얘기가 조금 충격적이어서 남겨본다”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글쓴이는 “이 말을 하신 선생님은 남자고 연대 출신에 서울대 로스쿨 나오셔서 지금 학원 강사하시는 분”이라며 “이야기의 발단은 본인 친구분이 검사로 임명되셨다는 거였다”고 말했다.

이어 “그 분이 국힘 관계자를 아는데, 민주당은 여성 의원들의 능력을 보고 뽑는데, 국힘은 그냥 룸살롱 가서 접대하는 여자들 중에 골라서 ‘야, 너’라고 지명하면 다음 날부터 국힘 의원이 돼 있는 거래”라고 주장했다.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페이스북 캡처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페이스북 캡처
글쓴이는 그러면서 “이런 인간들이 모인 당에서 좋은 나라가 운영될지 모르겠다”며 “갑자기 우울해져서 정치 공부 해야겠다는 생각하면서 글을 써본다”고 덧붙였다.

이 대표는 이 글에 대해 “게시물의 내용은 사실무근일 뿐 아니라 지방선거를 앞두고 선거에 영향을 주려는 의도가 있다고 판단했다”며 “해당 게시자를 법적 조치하겠다”고 말했다.
이정수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