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LG유플러스, ‘U+초등나라’ 무상 나눔… 교육돌봄사업 확대

LG유플러스, ‘U+초등나라’ 무상 나눔… 교육돌봄사업 확대

입력 2021-07-15 17:20
업데이트 2021-07-16 02:4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서울 용산의 취약계층 아동들을 대상으로 LG유플러스가 돌봄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서울 용산의 취약계층 아동들을 대상으로 LG유플러스가 돌봄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교육 돌봄 사업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사태로 우리 사회 빈부에 따른 교육 격차가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LG유플러스는 우리 사회의 지속가능성을 돕기 위한 각종 지원책을 늘려 나가고 있다.

코로나19가 확산되는 가운데 LG유플러스는 지난해 교육 콘텐츠인 ‘U+초등나라’ 서비스와 스마트 패드를 인천 서구 7개 지역아동센터 아동 48명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나눔 활동을 펼쳤다. 더불어 올해는 ▲도농격차 해소를 위한 10개 지역 아동센터 ‘U+초등나라’ 무상 제공 ▲성남시 거주 취약계층 100가구에 ‘U+초등나라’와 스마트 패드, 가정 보안 서비스 무상 지원 ▲용산구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교육 서비스 지원 등 교육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워진 장애인들에 대한 지원에도 힘을 쏟고 있다. 지난해부터 청각장애인을 위한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는 시각장애인용 전자도서를 제작하는 사회공헌 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장애 가정 청소년의 자산 형성을 돕는 ‘두드림 요술통장’ 사업 역시 11년째 진행 중이다.



2021-07-16 37면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