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를 찰싹찰싹”…여고생 성희롱 글 범인 잡고보니

“○○○를 찰싹찰싹”…여고생 성희롱 글 범인 잡고보니

이천열 기자
이천열 기자
입력 2021-07-07 10:56
업데이트 2021-07-07 10:5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를 찰싹찰싹 때리고 싶음’ ‘○○에서 모유 쭉 빨아먹고 싶다’…

인터넷 게시판 디시인사이드에서 충남 천안 모 여고 학생들을 상대로 성적 비하글을 올린 고교생과 남성 등 2명이 경찰에 붙잡혔다. 이들은 이 학교 여고생을 전혀 모르는 수도권 거주자로 무작정 글을 올리는 ‘묻지마 네티즌’인 것으로 밝혀졌다.

충남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는 7일 경기도 모 고교 3년생 A(18)군과 같은 지역 남성 B(22·무직)씨를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상 음란물유포 혐의로 입건했다.
이미지 확대
충남 내포신도시(홍성, 예산)에 있는 충남경찰청. 충남경찰청 제공
충남 내포신도시(홍성, 예산)에 있는 충남경찰청. 충남경찰청 제공
충남경찰청 관계자는 “이들이 이 여고와 인접한 C 남자 고교 게시판에 들어가 여고생 관련 얘기를 보고 성적 비하 글을 무작정 올렸지만 왜 그랬는지 특별한 이유를 대지 못했다”면서 “검찰에 송치되면 고교생은 보호처분, 일반인은 벌금 등의 처벌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A군과 B씨는 지난 3월 중순쯤 C 남자 고교의 디시인사이드 게시판에 학생인 것처럼 들어가 ‘○○라인 보이는 거 더 선명하게 하고 싶음’ ‘○○(여성을 성적 비하하는 단어)들 자습하던데’ 등 여고생을 성희롱하는 글을 잇따라 올렸다.

이 사실은 같은달 31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 ‘천안 C고 남학생들의 성희롱을 폭로합니다. 도와주세요’라는 글이 올라오면서 드러났다. 이를 보고받은 여고 관계자가 C고를 찾아가 따졌고, C고는 자기네 학생일 경우 “퇴학 조치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C고 남학생들이 유력한 용의자라는 의혹이 짙어지자 두 학교는 진상을 밝히기 위해 4월 1일 경찰에 수사의뢰했었다.

천안 이천열 기자 sky@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