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오즈내추럴, SNS 통해 영상 공모전 및 제품 증정 이벤트 진행

오즈내추럴, SNS 통해 영상 공모전 및 제품 증정 이벤트 진행

강경민 기자
입력 2021-06-14 17:15
업데이트 2021-06-14 17:1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엠에이케이 오즈내추럴이 총상금 2000만 원의 영상 공모전 ‘오직, 오즈! 오즈내추럴 영상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레이저워터’ 오즈내추럴은 다목적 살균&탈취제로, 식기류 소독 및 식품 세정도 가능할 정도의 안전한 성분을 바탕으로 한, 국내 최초 로하스 인증을 받은 바 있는 산소계 세정, 탈취제다.

㈜엠에이케이 오즈내추럴은 지난 5월, 오즈내추럴 공식 SNS 계정에서 해당 제품을 증정하는 ‘오즈내추럴 1차 리그램 이벤트’의 진행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오즈내추럴 제품을 증정 받은 참가자들은 탈취 및 살균 효과에 관해 다양한 후기를 남기는 모습을 보였으며, 총상금 2000만 원의 영상 공모전 ‘오직, 오즈! 오즈내추럴 영상 콘테스트’ 참가에도 활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현재 진행 중인 ‘오즈내추럴 2차 리그램 이벤트’ 또한 많은 영상 공모전 참가 희망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오직, 오즈! 오즈내추럴 영상 콘테스트’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특별한 참가 조건이 요구되지 않는다. 개인 및 5인 이내의 단체로 팀을 결성해 ‘오즈내추럴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영상’이라면 자유롭게 촬영 및 제작해 출품 가능하다. 해당 영상 공모전에는 반드시 영상 내에 오즈내추럴 제품의 노출 및 사용하는 장면이 포함돼야 하기 때문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 중인 리그램 이벤트에 참가자들의 주목이 집중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관련해 ㈜엠에이케이 오즈내추럴 관계자는 “이레이저워터 오즈내추럴 제품을 총 100명에게 증정하는 리그램 이벤트를 현재 오즈내추럴 공식 SNS 계정에서 진행 중”이라며, “해당 이벤트를 통해 침구류부터 캠핑 용품 등, 각종 장소에서 활용 가능한 오즈내추럴의 검증받은 탈취력과 살균력을 많은 소비자분들이 체험해보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총상금 2000만 원의 오즈내추럴 영상 공모전은 오는 7월 23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관련한 참가 방법, 심사 기준 등의 상세한 사항은 ㈜엠에이케이 공식 홈페이지 및 오즈내추럴 공식 SNS 계정에서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