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화사한 다이어트’ 대세 개그우먼 홍윤화 홍보 모델 전격 발탁

‘화사한 다이어트’ 대세 개그우먼 홍윤화 홍보 모델 전격 발탁

김태이 기자
입력 2021-04-15 14:10
업데이트 2021-04-15 14:1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화사한 다이어트가 광고 업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홍윤화를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해 화제다. 화사한 다이어트가 홍윤화를 광고 모델로 발탁한 데는 결혼 전부터 시작한 다이어트로 현재는 몰라보게 예뻐진 점이 주된 요인이 됐다. 또한 남편 김민기씨와 함께 운영 중인 꽁냥꽁냥 유튜브의 경우 구독자 47만 5000명을 확보한 파워 인플루언서로 대중적인 인기를 보유하고 있다.
홍윤화는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강재준, 이은형 부부와 함께 ‘2021 슈퍼차 부부’ 코너에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과 능청스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최근에는 개그맨 김준현과 SBS FiL ‘외식하는 날 at Home’에서 MC를 맡아 폭넓은 활동을 펴오고 있어 화사한 다이어트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이미지 제고에 큰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화사한 다이어트는 ㈜화사한에서 뷰티 노하우와 다이어트 비법을 집대성한 브랜드이다.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을 전개한지는 불과 1년 남짓하지만 큰 사랑을 받는 중이다. 화사한 빅데이터를 토대로 다이어트 상담 및 분석 맞춤 관리 등 컨설팅은 물론 자체 개발한 제품으로 입체적으로 다이어트 관리를 해주기 때문이다. 다이어트 끝난 뒤에는 찾아올 요요현상을 줄이고 몸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코로로 19로 장기화에 따라 외부 활동이 제한되면서 체중증가에 대한 고민을 호소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화사한 다이어트’은 대중적인 호감도와 영향력을 가진 홍윤화를 전면에 내세워 앞으로 본격적으로 토탈 뷰티 & 헬스 케어기업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노출시킬 계획이다.

‘화사한 다이어트’의 관계자는 “재택근무·집콕 등의 영향으로 외부 활동이 줄어들면서 체중이 급격히 증기한 일명 ‘확찐자’들이 늘어나고 있고 다이어트에 대한 니즈 또한 그 어느 때보다 높다” 며 “이번 유명 개그우먼의 만남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올리고 전국의 많은 여성들의 다이어트를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화사한 다어이트 김승현 대표는 “30년 내공으로 다져진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이번 홍윤화의 광고 모델로 계약으로 브랜드 가치는 앞으로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체중 증가에 대한 고민은 헬스케어의 대표 브랜드로 키울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화사한 다이어트 홍보대행사 153 프로덕션 김시현 대표는 “다이어트 업계에서 실력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라며 “온오프라인 활발한 홍보 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수익 상승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