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재연배우 불륜설 피해자 “가족이라 믿었다…법적 대응할 것”

재연배우 불륜설 피해자 “가족이라 믿었다…법적 대응할 것”

이보희 기자
입력 2020-04-26 15:22
업데이트 2020-04-26 15:2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3’ 홈페이지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3’ 홈페이지
KBS Joy ‘연애의 참견3’에 출연한 재연배우 A씨가 불륜설에 휩싸인 가운데, 불륜 상대의 아내이자 A씨의 이종사촌 언니인 C씨의 심경이 전해졌다.

C씨는 26일 공개된 스포츠경향과의 인터뷰에서 A씨와 남편 B씨의 불륜 보도에 대해 “비참하다. 이 상황이 꿈인 것 같다”면서도 “이런 불미스러운 일로 가정이 깨지는 걸 원치 않는다”고 밝혔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C씨는 지난해 남편과 A씨의 불륜 정황을 발견했지만 가족이기에 믿고 넘어갔다. C씨는 “가정을 지키고 싶었다. 남편이 나쁜 사람은 아니다. 물론 이런 말도 안 되는 일을 벌이긴 했지만, 남편이 가정을 지켜줄 거라 믿고 싶다. 이 사건은 꽃뱀에 넘어간 것이라 생각한다. 여동생이 의도적으로 접근한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어 “저는 애써 아니라고 부인하고 싶은데 여러 가지 보이는 형상들이 너무 충격적이라 보면서도 믿겨지지 않는 게 현실이다. 그래도 아들과 딸을 생각해 가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볼 생각”이라면서 A씨를 상대로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24일 ‘연애의 참견3’에 출연 중인 재연 여배우 A씨가 이종사촌 형부인 의사 B씨와 불륜 행각을 벌였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2018년 A씨의 수입이 일정하지 않은 것을 안타깝게 여긴 C씨가 남편 B씨가 강원도에 새로 개원하는 병원의 접수·수납 업무를 도와달라고 A씨에게 요청했는데, 이후 A씨는 형부인 B씨와 불륜 관계로 발전했다는 것. A씨는 가족의 만류에도 계속해서 형부와 동거를 시도했다는 의혹까지 전해져 충격을 더했다.

이와 관련 ‘연애의 참견3’ 측은 “출연배우 관련 보도에 대해 제작진 측은 현재 사실 관계 확인 중에 있다”면서 “다수의 배우들이 출연하고 있는 프로그램 특성상 관련 없는 배우들에게 2차 피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추측성 보도는 자제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