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코로나에 ‘LG 벨벳’ 온라인 패션쇼로 디자인 뽐낸다

코로나에 ‘LG 벨벳’ 온라인 패션쇼로 디자인 뽐낸다

정서린 기자
정서린 기자
입력 2020-04-24 11:26
업데이트 2020-04-24 11:2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새달 7일 유튜브, 페이스북으로 생중계

새달 7일 유튜브, 페이스북으로 선보이는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의 공개 행사를 안내하는 영상 초청장의 한 장면. LG전자 제공
새달 7일 유튜브, 페이스북으로 선보이는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의 공개 행사를 안내하는 영상 초청장의 한 장면.
LG전자 제공
코로나19 여파로 소비 심리가 잔뜩 움츠려들자 산업계에서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구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새달 중순 출시될 LG전자의 새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이 ‘온라인 패션쇼’라는 이색적인 형식으로 공개된다.

LG전자는 ‘LG 벨벳’ 발표를 다음 달 7일 오전 10시 LG전자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으로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LG 벨벳’ 공개 행사는 제품의 혁신적인 디자인을 부각시키는 패션쇼 형식으로 이뤄진다.

이날 LG전자는 온라인 행사 초청장 영상을 유튜브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15초짜리 초청장 영상에는 화이트, 오로라 그레이, 오로라 그린, 일루전 선셋 등 LG 벨벳의 네 가지 색상을 나타내는 물방울이 조명이 교차하는 런웨이 위로 떨어지는 모습이 감각적으로 담겨 있다. 네 가지 색의 물방울들은 제품 후면 세로 형태의 물방울 카메라를 구현하며 ‘LG 벨벳’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압축해 보여준다. 영상 초청장 마지막 부분에는 ‘UNVEILED(공개)’라는 메시지와 날짜, 사이트 주소 등이 적시돼 있다.

정서린 기자 rin@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