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파스텔세상 닥스키즈, ‘ICONIC’ 라인 출시

파스텔세상 닥스키즈, ‘ICONIC’ 라인 출시

신성은 기자
입력 2020-04-07 15:52
업데이트 2020-04-07 15:5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따스한 봄기운이 완연한 분위기에 행인들의 옷차림도 가벼워지고 있는 모습이다. 이맘때쯤이면 아이들의 옷도 활동성이 좋은 캐주얼한 무드의 옷차림으로 변화하기 마련이다.

봄을 맞아 아이들을 위해 트렌디하고 캐주얼한 무드의 스타일링을 시도해보고 싶다면, 프리미엄 키즈 패션 브랜드 ‘닥스키즈’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인을 눈여겨보는 것이 어떨까.
파스텔세상 닥스키즈는 2020년 봄 시즌을 맞아 새로운 라인인 ‘ICONIC’을 선보였다. 아이코닉 라인은 기존의 클래식한 브랜드 느낌에서 변화를 도모, 보다 트렌디하면서도 가볍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기획 및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영국 정통 브랜드 닥스의 시그니처인 하우스 체크를 중심으로 하우스체크에서 보이는 컬러 중 3가지 색인 블랙, 베이지, 와인 컬러를 응용해 더욱 모던한 느낌의 새로운 테이프 형태의 패턴(아이코닉 스트라이프)으로 탄생했다.

파스텔세상 닥스키즈 관계자는 “2020 봄 시즌을 맞아 출시한 아이코닉 라인은 영국 닥스 본사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기사 문장 그래픽과 기사를 모더나이즈한 그래픽으로 구현해 보다 고급스럽게 제안했다”며,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키즈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매 시즌 트렌디한 테마와 라인을 선보이고 있는 닥스키즈의 아이템을 둘러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스텔세상 닥스키즈는 4월 9일부터 전국 매장을 통해 20~30% 할인에 추가 20% 할인을 더하는 봄 미드세일과 13일부터 파스텔몰에서 ICONIC 라인 출시 기념으로 여름 상품 10% 할인, 추가 쿠폰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