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최준용 아내 한아름 “휴게소서 터진 배변주머니에 3시간 눈물”

최준용 아내 한아름 “휴게소서 터진 배변주머니에 3시간 눈물”

임효진 기자
입력 2020-02-01 10:15
업데이트 2020-02-01 10:1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한아름
한아름 사진=MBN ‘모던패밀리’
배우 최준용 아내 한아름이 대장 절제술 이후 배변 주머니를 착용하면서 생긴 고충에 대해 털어놨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MBN ‘모던패밀리’에서는 최준용, 한아름 부부가 마주 앉아 대화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앞서 한아름은 지난 2013년 대장에 용종이 3822개가 발견돼 대장 절제술을 받은 후 배변 주머니를 평생 착용하게 됐다고 고백한 바 있다.

한아름은 최준용에게 “어떤 분은 원피스만 입는다더라. 나도 처음에 그랬다. 바지를 입고 (배변 주머니가) 터진 경험이 있어서 그 뒤로는 무서워서 (바지를) 못 입으신다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한아름은 “나도 처음에 바지를 입고 어디 모임 자리에 갔는데 내가 아픈 걸 모르는 사람이 7명 있었다. 한 명만 알고. 그때 화장실에 가려고 일어나는데 (배변 주머니가) 터졌다. (배변 주머니가) 눌려 있다가 일어나면서 터진 것”이라며 과거 있었던 일의 상황을 설명했다.
한아름
한아름 사진=MBN ‘모던패밀리’
그는 “나는 너무 당황해서 얼음이 됐는데 내가 아픈 걸 아는 친구가 쓰레기봉투 세 장을 묶어 내 허리춤을 감싸줬다. 그래서 바로 차타고 집으로 갔다. (변은) 남은 사람들이 치우고. 그렇게 한 번, 자다가 매트리스에서 세 번, 휴게소에서 한 번, 차 안에서 한 번 (배변주머니가 터진 적이 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아름
한아름 사진=MBN ‘모던패밀리’
이를 듣던 최준용은 “휴게소에서 터졌을 땐 어떻게 했냐”고 물었다. 이에 한아름은 “옷은 이미 수습 불가였고, 배변주머니를 다시 착용해야만 하는 상황이었다. 빠진 배변주머니를 챙겨 수습하고 나갔더니 밖에 있던 수많은 사람들이 쳐다보더라”며 “최대한 상황을 수습하고 고속버스에 올라탔다. 다 일어나서 나를 보더라. ‘죄송합니다’ 사과했다. 3시간 내내 울었다”고 말했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