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매쓰출판, 2월 16일까지 13기 서포터즈 모집

입력 : ㅣ 수정 : 2020-01-29 10:53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초등수학 전문 출판 기업 시매쓰출판이 초등 학부모 서포터즈 13기를 2월 1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13기 서포터즈가 되면 시매쓰출판의 대표 교과 기본서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과 기초 연산서 <빨강연산>, 사고력 연산서 <상위권연산 960> 총 4종을 학년과 자녀의 학습 성향에 맞춰 선택해 체험할 수 있다.

서포터즈는 2월부터 6월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시매쓰출판의 교재 체험과 후기 작성, 오프라인 모임에 참석하는 등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서포터즈 혜택으로는 교재 체험, 오프라인 모임 참여 기회, 미션 별 우수 활동가 시상 등이 있다.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은 친숙한 소재를 활용해 아이들의 학습 동기를 자극하고, 개념을 암기하는 형태가 아닌 발문을 따라 개념을 습득하는 방식을 취해 자학자습이 가능한 교재이다. 또한 수학 교과에서 강조하는 5대 핵심 역량을 기를 수 있는 맞춤형 문제들이 풍부하게 수록돼 있다.

<빨강연산>은 기존의 기계적인 문제풀이와 달리 연산의 원리를 찾아 학습함으로써 반복적 계산 실수 증상을 확실히 개선할 수 있다.

<상위권연산 960>은 기초 연산에서 나아가 연산 문제의 응용, 확산 과정을 통해 사고력을 단련하고 과제 해결식 문제를 통해 한 단계 높은 연산 실력을 완성할 수 있다.

초등 1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자녀를 둔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을 활용할 줄 아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는 2월 17일에 개별 연락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시매쓰출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페 ‘수학이 좋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