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라피, 배우 정유미의 당당한 매력과 피부 비결 담은 첫 화보 공개

입력 : ㅣ 수정 : 2019-06-28 13:48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지엠홀딩스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가 코스모폴리탄 7월호를 통해 브랜드 뮤즈인 배우 정유미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이는 셀라피가 브랜드 모델로서 정유미를 발탁한 이후 촬영한 첫 번째 화보로서, 배우 정유미가 자신의 이미지에 리얼 더마 셀라피의 브랜드 진정성을 투영해 표현한 화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정유미는 많은 작품을 통해 내면의 당당함과 근본부터 탄탄하게 다져진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로, 최근에는 ‘윤식당’, ‘부산행’ 등의 작품에서 활약한 바 있으며, 올 하반기 ‘82년생 김지영’을 통해 그녀의 새로운 면을 보여줄 예정이다.

강단 있고 러블리한 이미지의 배우 정유미가 선택한 셀라피는 올바른 성분을 고집하고, 피부의 근본적인 관리에 집중하는 ‘리얼 더마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 ‘윰블리’ 정유미는 맑은 에너지와 특유의 당당한 아우라를 발산하며 촬영장의 분위기를 주도했다. 특히 맑고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는 정유미가 특유의 올곧은 아름다움을 뽐냄과 동시에, 인터뷰를 통해 직접 피부 관리에 대한 견해를 진솔하게 전달하며 촬영장의 모든 스텝들까지 정유미에게 매료되었다는 후문이다.
정유미는 인터뷰에서 스페셜한 케어보다 데일리 스킨케어가 중요하다고 생각해 스케줄에 지친 피부를 회복하고 수분을 채워줄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 선택에 신중함을 기하고 있다면서, 저자극 성분과 미니멀 스킨케어 아이템을 주로 탐색한다고 밝혔다.

셀라피 브랜드전략 담당자는 “진정성 있는 배우 정유미와 함께 촬영한 첫 화보가 공개되었다”면서, “이번 화보를 통해 정유미만의 외유내강 이미지를 대중들께 보여줌과 동시에 좋은 성분만을 고집해 온 ‘Real Derma 셀라피’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셀라피와 정유미의 코스모폴리탄 7월호 화보를 통해 소개된 제품은 셀라피가 출시한 ‘에이리페어 라이트 3종’이다. 셀라피의 시그니처 장벽 크림인 에이리페어 크림에 만족도가 높은 소비자들로부터 전달된 여름에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크림에 대한 니즈를 파악, 이를 반영해 탄생한 제품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