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와이즈캠프’ 스토리텔링 콘텐츠로 수준별 영어 학습 가능

‘와이즈캠프’ 스토리텔링 콘텐츠로 수준별 영어 학습 가능

신성은 기자
입력 2019-06-27 10:49
업데이트 2019-06-27 10:4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초등 여름방학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다. 이와 함께 학부모들의 관심은 여름방학 동안 자녀의 영어 실력 키우기에 쏠려 있다. 학원, 과외, 영어캠프 등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최근 학부모들이 선호하는 초등 영어 학습 방법은 다름 아닌 스마트 학습이다. 스마트 학습 기기 하나로 집에서도 충분히 학습 효과를 올릴 수 있다는 이유 때문이다.

대표적으로 비상교육의 자회사인 비상 M러닝의 ‘와이즈캠프’가 있다. 와이즈캠프는 초등 전 학년 전 과목에 대해 교과, 활동, 실험, 오답 노트로 구성된 교과서를 스토리텔링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통해 제공하는 스마트 학습 프로그램이다.
사진출처 : 와이즈캠프 제공
사진출처 : 와이즈캠프 제공
영어의 경우 가장 기초가 되는 파닉스부터 난이도가 높은 원서 읽기까지 영어로 읽고, 말하는 학습 동기를 육성함과 동시에 쓰고, 듣는 능력까지 수준별 영어 능력을 종합적으로 익힐 수 있도록 도와준다.

와이즈캠프 관계자는 “스토리텔링 학습 콘텐츠를 통해 재미있는 ‘스토리 도입’으로 영어에 대한 흥미를 이끌고, ‘참여형 액티비티’로 기초 영어 개념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며 ‘게임형 정리 학습’과 ‘꼼꼼 확인 문제’ 등으로 오래 기억에 남는 영어 학습이 가능하다”라며, “말 그대로 영어 능력 향상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영어 교과서인 셈”이라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와이즈캠프는 자녀 스스로 학습 계획과 공부 시간을 설정하는 ‘자기 주도 다이어리’, 전문 담임 교사가 학습 관리부터 개인별 맞춤 시간표 설계를 도와주는 ‘1:1 개인별 맞춤 관리’ 등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와이즈캠프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10일 무료체험 신청을 받고 있다. 10일 무료체험 시에는 정회원과 동일한 혜택으로 와이즈캠프 스마트 학습기를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