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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디치킨 테이크아웃 할인점, ‘가성비가 좋은 치킨’으로 창업 돌파구

디디치킨 테이크아웃 할인점, ‘가성비가 좋은 치킨’으로 창업 돌파구

강경민 기자
입력 2019-06-14 10:12
업데이트 2019-06-14 1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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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다경쟁과 경기불황, 높은 배달비 등으로 치킨업계가 돌파구를 찾는 상황에서 세가지맛 디디치킨이 지난 4월 테이크아웃 할인점을 성공적으로 론칭했다고 전했다.
디디치킨 테이크아웃 할인점은 전용메뉴로 후라이드 한 마리를 9000원에 판매하여 1~2인 소가구 가정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가성비가 좋은’ 치킨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테이크아웃 후라이드 뿐만 아니라 디디치킨의 3가지 맛 세트메뉴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3가지 맛의 치킨을 느낄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있다.

디디치킨 테이크아웃 할인점은 명지T/O할인점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테이크아웃 할인점 오픈이 예정되어 있다. 이에 기존의 많은 배달매장 점주들은 물론, 기존 치킨집 점주들의 업종변경 문의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디디치킨 관계자는 “디디치킨의 테이크아웃 할인점은 기존의 포화상태인 치킨 시장에서 새로운 활로를 찾을 무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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