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감히 내 집에?!’…총 들고 침입한 강도에 맞선 집주인

‘감히 내 집에?!’…총 들고 침입한 강도에 맞선 집주인

김민지 기자
김민지 기자
입력 2019-04-11 13:24
업데이트 2019-04-11 13:3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한 남성이 자신의 집에 쳐들어온 무장강도에 용감하게 맞서는 모습이 공개됐다.

10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미국 아이다호에 거주 주인 샤멜이라는 남성의 집에서 촬영된 홈 CCTV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지난 2월 17일에 촬영된 것이다.

영상은 샤멜의 약혼녀 알렌이 소파에 누워 스마트폰을 보고 있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곧이어 현관문이 열리며 누군가 들어온다. 거칠게 문이 열리는 소리에 약혼녀는 현관문 쪽을 쳐다본다. 샤멜의 집에 들어온 것은 다름 아닌 무장강도.

알렌은 강도의 모습을 보고 얼어버리고, 강도는 산탄총을 겨눈 채 “자리에 앉아”라고 말한다. 갑작스러운 소란에 부엌에 있던 샤멜이 거실로 나오자 강도는 재차 자리에 앉으라며 욕을 한다.

하지만 샤멜은 걸음을 멈추지 않고 그대로 강도에게 다가가 몸싸움을 시작한다. 강도와 샤멜은 엎치락뒤치락하며 싸우기 시작하고, 강도는 샤멜의 거센 저항에 당황하기 시작한다. 산탄총까지 놓친 강도는 결국 도망가기 시작하고, 샤멜은 “집 잘못 찾았어!”라고 소리치며 강도의 옷을 잡고 늘어진다.

강도가 집 밖으로 도망가자 알렌은 방으로 달려가 경찰에 신고했고, 집 근처에 있던 경찰이 곧바로 출동해 강도를 체포했다.

사진·영상=East Idaho News/유튜브

영상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