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SM하이플러스㈜, ‘선불하이패스카드’ 세븐일레븐 출시

SM하이플러스㈜, ‘선불하이패스카드’ 세븐일레븐 출시

입력 2019-03-20 17:19
업데이트 2019-03-20 17:1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세븐일레븐서 충전서비스 및 미납금 수납서비스 제공 예정
이미지 확대
SM하이플러스㈜ 제공
SM하이플러스㈜ 제공
SM하이플러스㈜(대표이사 최승석)가 약 2000점포에 달하는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선불하이패스카드 2종을 판매한다.

신용카드 후불하이패스카드와 달리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와 하이패스 선불일반카드는 모두 연회비가 없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는 잔액이 자동으로 충전되는 기능이 특징이다. 하이패스 선불일반카드는 별도의 사전 등록 없이 구매 즉시 사용 가능하며, 교통카드처럼 선불로 필요한 만큼 충전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SM하이플러스㈜는 하이패스 선불일반카드를 편의점에서 즉시 현금으로 충전할 수 있는 ‘편의점 충전서비스’와 자동 충전카드 미납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수 있는 ‘편의점 미납금 수납 서비스’를 GS25 편의점에서 제공 중이다.

SM하이플러스㈜ 카드사업본부장은 “세븐일레븐에서도 충전서비스와 미납금 납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츰 전국 편의점으로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SM하이플러스㈜는 고속도로 이용이 증가하는 봄을 맞아 자동충전카드 신규 발급 고객에 한해 무료 교통상해보허마입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해당 내용은 하이플러스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