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맞춤 스킨케어 브랜드 리르(Rire), ‘올킬 DIY 블랙 마스크’ 출시

입력 : ㅣ 수정 : 2019-02-26 15:16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최근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며 내 피부에 딱 맞는 맞춤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많은 뷰티 셀럽들이 자신의 취향과 특징에 맞춘 DIY 뷰티 아이템을 사용하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에 발맞춰 리르(RIRE)에서도 원하는 스킨토너에 따라 맞춤 마스크팩을 할 수 있는 ‘올킬 DIY 블랙 마스크’를 출시했다.

압축형으로 마치 동전처럼 보여지기도 하는 올킬 DIY 블랙마스크는 나에게 맞는 스킨케어 제품을 부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킨케어 용액이 그대로 마스크에 스며들어 약 4배 정도 부풀어올라 간편하게 마스크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올킬 DIY 블랙마스크는 일체형 용기 제품으로 바로 사용이 가능해 위생적이고 편리함은 물론 100% 순면으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으로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마스크팩을 만들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리르(RIRE) 관계자는 “‘올킬 블랙헤드 제로토너’와 ‘올킬 DIY 블랙 마스크’를 함께 사용하면 모공 수렴과 피부진정, 수분충전에 효과적일 것”이라며 “자신의 피부 상태와 맞는 제품으로 이용할 수 있어 자극없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올킬 DIY 블랙마스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뷰티 아이템은 리르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리르 공식몰에서는 신규회원 적립금, 리뷰 적립금, 구매금액 적립금, 조건부 무료배송, 무료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