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情 나눔] 한국삼, 할인·사은품 다양… 홍삼 체험 이벤트도

[설 선물, 情 나눔] 한국삼, 할인·사은품 다양… 홍삼 체험 이벤트도

입력 2019-01-22 01:22
수정 2019-01-22 03:1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전속 모델 신영일 아나운서가 한국삼 홍삼 선물세트를 들고 있다.
전속 모델 신영일 아나운서가 한국삼 홍삼 선물세트를 들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한국삼은 ‘최대 30% 타임특가 세일’, ‘구매 금액별 추가 할인 쿠폰’, ‘최대 4종 사은품 증정’, ‘5+1 대량 구매 패키지’ 등 가성비 좋은 설 선물 혜택을 선보였다. 푸짐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특히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한국삼의 베스트셀러인 ‘홍삼정 굿데이원스틱’을 비롯해 ‘6년근 고려홍삼 황제정스틱’, ‘정성담은 홍삼녹용진’, ‘정성담은 벌꿀홍삼스틱’, ‘고려홍삼 황제홍삼정’ 등을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에 판다. 아울러 홍삼을 체험할 수 있는 ‘100원 체험상품’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미 1·2차 ‘100원 체험상품’ 이벤트는 조기에 완판됐으며 3차 앙코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국삼은 신영일 아나운서를 전속 모델로 해 시기별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한국삼 관계자는 “비싸다는 인식의 홍삼을 많은 분이 합리적인 가격대에 살 수 있도록 구성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며 “한국삼 선물로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9-01-22 3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