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커브스, 무료체험 완료 고객 대상 경품이벤트 진행

커브스, 무료체험 완료 고객 대상 경품이벤트 진행

입력 2018-10-04 09:37
업데이트 2018-10-04 09:3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는 단기간 급격하게 식사량을 줄이거나 운동량을 높이기보다 전문 트레이너의 지도 아래 꾸준한 운동 습관을 형성할 것을 권장한다.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는 단기간 급격하게 식사량을 줄이거나 운동량을 높이기보다 전문 트레이너의 지도 아래 꾸준한 운동 습관을 형성할 것을 권장한다.
일주일 가까운 추석 연휴를 뒤로하니 과음, 과식으로 인해 무겁고 둔해진 몸을 걱정하는 이들이 많다. 체중 조절과 건강 관리를 위해 운동과 식습관 조절을 새롭게 시작하는 움직임 또한 늘어나고 있다.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는 단기간 급격하게 식사량을 줄이거나 운동량을 높이기보다 전문 트레이너의 지도 아래 꾸준한 운동 습관을 형성할 것을 권장한다. 커브스만의 독특한 ‘30분 순환운동 프로그램’을 누구나 체험해볼 수 있도록 무료체험 서비스를 상시 운영 중이며, 10월 한 달간은 무료체험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체험을 신청하고, 클럽에서 체험을 완료하면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 내 이벤트 공지 게시물에 무료체험한 클럽 이름과 간단한 체험 후기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을 모두 실행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커브스 1개월 이용권(1명)과 모바일 커피 쿠폰(30명)을 증정한다. 체성분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 한 건강 상담부터 커브스만의 기구 체험까지 무료로 받으면서 이벤트 당첨까지 노려볼 만한 이번 기회에 많은 여성 고객들이 관심을 갖고 상담 및 가입을 문의하고 있다.

‘커브스 30분 순환운동’은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스트레칭을 모두 30분 안에 끝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무료체험으로 운동효과를 체감한 고객의 80% 이상이 신규 회원으로 등록할 만큼 프로그램의 차별성과 우수성을 자랑한다. 또한 요요 현상 없는 체중 감량부터 탄력 있는 체형의 변화, 관절 통증 또는 고혈압 개선 등 질병 완화까지 다양한 운동효과는 회원들의 만족도와 긴 운동 지속 기간으로 이어진다.

커브스 무료체험 혜택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 홈페이지와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