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에 ㈜지티지웰니스 선정

경기도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에 ㈜지티지웰니스 선정

입력 2017-12-07 15:05
업데이트 2017-12-07 15:0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지티지웰니스가 ‘2017 경기도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됐다.
㈜지티지웰니스가 ‘2017 경기도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됐다.
㈜지티지웰니스가 ‘2017 경기도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됐다.

지난 달 30일에 진행된 ‘경기도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식’에는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티지웰니스를 비롯해 총 41개 기업이 인증을 받았다.

인증 평가항목으로는 가족친화제도 운영, 안정성, 대외적 이미지, 성장잠재력(개인의 성장, 회사의 성장), 근무조건, 근무만족도 등이 있었으며, ㈜지티지웰니스는 모든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일과 가정생활을 병행하기 좋은 기업이라는 인증을 얻었다.

㈜지티지웰니스는 직원들의 의료비 지원, 자기계발 지원, 사내 동아리활동, 경조사 지원, 휴양시설 운영 등으로 직원들에게 우수한 근무환경과 다양한 복지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또 직원들이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매년 근무 여건을 개선하는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관계자는 “직원들이 휴식과 자기 계발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한 것이 이번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의 배경이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직원에 대한 근무환경개선과 복지혜택 및 직원의 성장과 회사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고 전했다.

한편 ㈜지티지웰니스는 피부 미용 및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 브랜드 ‘르바디’를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는 입장을,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를 통해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