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3차원 CAD/CAM 프로그램 저렴하게 구매하는 프로모션

3차원 CAD/CAM 프로그램 저렴하게 구매하는 프로모션

입력 2016-09-01 13:14
업데이트 2016-09-01 13:4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정품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싶지만 높은 가격이 부담스러워 암암리에 불법 소프트웨어에 손을 뻗게 되는 경우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하지만 각종 프로모션을 이용한다면 정품 소프트웨어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3차원 설계(CAD) 및 가공(CAM) 프로그램 등 고가의 소프트웨어 역시 이벤트를 노린다면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CAx기반 IT/PLM/DM 분야에서 토탈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캐디언스시스템은 ‘NX11’ 출시기념으로 UG NX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캐디언스시스템은 지멘스PLM의 UG, NX에 대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통해 여러 프로그램들을 획기적인 옵션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에 제공되는 옵션은 올해 마지막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으로, 오는 9월 20일까지 한정 시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캐디언스시스템은 NX CAD/CAM를 2카피 이상 구매 시 NX CAD를 1카피 무상 제공하는 합리적인 프로모션을 내놨다. 또한 다양한 옵션 프로모션 상품을 출시, 여러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캐디언스시스템 관계자는 1일 “이번 프로모션은 9월 한정 단기 프로모션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프로그램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올해 마지막 프로모션인 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캐디언스시스템은 소프트웨어 공급은 물론 고객의 환경에 맞도록 개발 및 프로젝트와 컨설팅, 교육, 기술자문, 유지보수 등을 수행하고 있는 토탈솔루션을 갖춘 기업이다. CAD/CAM/CAE/PLM 등의 프로그램 공급은 물론 자체개발 솔루션인 MOLDream Injection, N-CASS 등을 개발하고 공급하는데 힘쓰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