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산모 홈케어 서비스 ‘차맘스케어’ 모바일 홈피 오픈

프리미엄 산모 홈케어 서비스 ‘차맘스케어’ 모바일 홈피 오픈

정현용 기자
정현용 기자
입력 2016-08-31 16:46
업데이트 2016-08-31 16:4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차병원그룹은 자회사인 차케어스가 설립한 프리미엄 산모 홈케어 서비스 ‘차맘스케어’ 모바일 홈페이지(m.chamomscare.co.kr)를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차맘스케어는 산후관리사, 전담 간호사가 방문해 산모와 아기의 건강을 관리하고 전신 약손 마사지, 모유수유, 살균소독 등 체계적인 산후조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산후관리 홈케어 서비스다. 임신 33주부터 산후 8주까지 서비스를 가정에서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유형에 따라 국제모유수유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 간호사, 약손 명상 테라피 원장의 산후 전문마사지, 첫 아이를 위한 베이비시터, 케어메이트 등 각 분야의 전문가 방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0년부터 산부인과 간호사의 정기적인 전화상담 및 가정방문 서비스를 제공해왔고 올해는 베이비시터와 해외 산후관리사 소개업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했다.

이번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차맘스케어 서비스 내용을 확인하고 예약,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미지 확대
차병원그룹 관계자는 “산부인과 전담 간호사가 산모에게 임산부 건강 관리, 출산 준비, 운동, 영양 등의 분야에서 일대일 맞춤 상담을 제공해 고품질을 보장한다”며 “차병원 전문 의료진의 진료 예약 연결을 통해 논스톱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정현용 기자 junghy77@seoul.co.kr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