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진흥원 인터파크와 협약식
지난해 1월 중소기업중앙회 설문자료에 따르면 중소기업 경영의 가장 어려운 점은 ‘판로확보’(25.4%)인 것으로 조사됐다.
이에 SBA는 중소기업 판로개척을 위한 유통마케팅 사업에 이번 인터파크와의 협력이 큰 디딤돌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추후 우수판매 제품을 모바일까지 확장해 SBA 중소기업 판로지원 유통채널망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협력사업은 오는 5월부터 7월까지 인터파크 내 ‘서울샵’ 기획전을 개최하는 것으로 첫 시작을 한다. 200여개 서울시 중소기업 제품을 선보이고, 소비자 만족도 제고와 서울샵 인지도 확대 효과를 도모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