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양꼬치엔 칭따오’ 정상훈, 칭따오 맥주 모델 재발탁

‘양꼬치엔 칭따오’ 정상훈, 칭따오 맥주 모델 재발탁

입력 2016-04-07 17:42
업데이트 2016-04-07 17:5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칭따오 맥주 모델 정상훈. 김명국 전문기자 daunso@seoul.co.kr
칭따오 맥주 모델 정상훈. 김명국 전문기자 daunso@seoul.co.kr
수입맥주 유통기업 비어케이는 지난해에 이어 배우 정상훈을 칭따오 맥주 광고 모델로 재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정상훈이 tvN 예능 프로그램 ‘SNL 코리아’에서 중국 특파원 ‘양꼬치엔 칭따오’로 활약하면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모델로 다시 선정했다고 비어케이는 설명했다.

정상훈은 이달 중순부터 방영할 새로운 광고 영상 촬영을 마쳤으며, 앞으로 칭따오 맥주를 홍보하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칭따오는 2000년 국내 출시 이후 제품 이미지나 행사 후원으로만 광고하다가 ‘양꼬치엔 칭따오’를 유행어로 만든 정상훈을 첫 광고 모델로 기용했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