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은 새로운 영업활동관리 시스템인 ‘아이탐(iTOM)’을 런칭하고 4일 오프닝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아이탐은 고객 관리와 영업 관리를 통합해 운영하는 혁신 모델로, 회사가 설계사들에게 가이드라인을 제공해 고객을 관리하도록 하는 것이다.
이 모델에 따라 ING생명은 모든 고객에게 1년에 1차례 이상 설계사와 만나 컨설팅 서비스를 받게 된다.
ING생명은 3월 한 달간 전 지점에서 아이탐을 시범 운영한 결과 90%의 설계사가 활동관리 내용을 시스템에 입력하는 등 현장의 참여도가 높게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ING생명 정문국 사장은 이날 행사에서 “별개로 생각될 수 있는 고객 관리와 활동 관리를 통합적으로 해결함으로써 설계사의 생산성을 높이고 고객에게는 재정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개발했다”며 “완전판매에 기여해 소비자 보호와 민원 감소 효과도 가져올 것”이라고 밝혔다.
연합뉴스
아이탐은 고객 관리와 영업 관리를 통합해 운영하는 혁신 모델로, 회사가 설계사들에게 가이드라인을 제공해 고객을 관리하도록 하는 것이다.
이 모델에 따라 ING생명은 모든 고객에게 1년에 1차례 이상 설계사와 만나 컨설팅 서비스를 받게 된다.
ING생명은 3월 한 달간 전 지점에서 아이탐을 시범 운영한 결과 90%의 설계사가 활동관리 내용을 시스템에 입력하는 등 현장의 참여도가 높게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ING생명 정문국 사장은 이날 행사에서 “별개로 생각될 수 있는 고객 관리와 활동 관리를 통합적으로 해결함으로써 설계사의 생산성을 높이고 고객에게는 재정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개발했다”며 “완전판매에 기여해 소비자 보호와 민원 감소 효과도 가져올 것”이라고 밝혔다.
연합뉴스